FAQ

자주 묻는 질문에 답합니다.

고객님의 목소리는 하이트진로음료가 성장하는 가장 큰 힘입니다.

전달해 주신 의견과 문의는 담당 부서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확인해 답변드리며, 제품과 서비스 개선에 소중히 반영하겠습니다.
언제든 편안한 마음으로 이야기해 주세요. 늘 귀 기울이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Top 3

Others

Q.제품에 대한 문의는 어디로 연락하면 되나요?

Product

Q.하이트진로음료의 주요 제품은 무엇인가요?

Product

Q.블랙보리 제품은 어떤 용량으로 판매되나요?

Others

Q. 제품에 대한 문의는 어디로 연락하면 되나요?

A.

제품 문의는 온라인 문의를 통해 24시간 접수 가능하며, 고객센터(080-022-5142)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상담 시간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이며 휴일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Product

Q. 하이트진로음료의 주요 제품은 무엇인가요?

A.

하이트진로음료의 주요 제품은 블랙보리(보리차), 석수(먹는샘물), 퓨리스(먹는샘물), 토닉워터, 하이트제로(무알코올 맥주), 티도씨(홍차), 석수스파클링(탄산수) 등이 있습니다.

Product

Q. 블랙보리 제품은 어떤 용량으로 판매되나요?

A.

블랙보리는 175mL(캔), 340mL(페트), 520mL(페트), 1.5L(페트) 용량으로 판매됩니다. 또한 블랙보리 라이트, 다크로스트, 누룽지 등 다양한 제품군이 있습니다.

Product

Q. 하이트제로는 정말 무알코올인가요?

A.

하이트제로0.00와 하이트제로0.00포멜로에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로, 임산부나 운전자도 안전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지만 "하이트논알콜릭0.7%"는 알코올이 0.7%를 포함하고 있어서 주의를 요합니다.

Product

Q. 제품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음료 전제품과 생수(석수, 퓨리스) PET은 생산일로부터 12개월, 생수 대형(18.9L, 13L, 12.5L)제품은 생산일로부터 6개월을 품질유지기한으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제품 포장에 표기된 날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Delivery

Q. 배송 중 제품이 파손되면 어떻게 하나요?

A.

배송 중 파손된 제품은 구매하신 쇼핑몰이나 고객센터에 즉시 연락해 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Others

Q.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언제인가요?

A.

고객센터(080-022-5142) 운영 시간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이며 휴일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Others

Q. 회사 본사 위치는 어디인가요?

A.

하이트진로음료 본사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49(송정역 도보 1분)에 위치해 있습니다.

Others

Q. 공장은 어디에 있나요?

A.

하이트진로음료는 청주공장, 천안공장 등 여러 생산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Others

Q. 불만사항이 있을 때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A.

불만사항 접수 시 늦어도 영업일수 3일 이내에 해당 지역 영업사원이 방문하여 처리하며, 처리 완료 후 만족도 확인을 위한 해피콜을 실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