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탄산수 디아망, 골프장 시음회 성황리에 종료
2016-10-10
하이트진로음료, 블링블링 탄산수 ‘디아망’
골프장 시음회 성황리에 종료
- 일부터 9일까지 열린 ‘제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서 탄산수 ‘디아망’ 시음회 진행
- 경기장 찾은 갤러리 및 골프 팬들 대상으로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상쾌함 즐길 수 있는 ‘디아망’ 시음 기회 제공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손봉수)는 지난 일부터 9일까지 경기도 여주 블루헤런 골프클럽에서 열린 ‘제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서 블링블링 스파클링 워터 ‘디아망’ 시음회를 진행했다.
대회 공식 협찬사로서 시음 부스를 마련하고 경기장을 찾은 갤러리에게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디아망을 제공한 것이다.
나흘간 진행된 시음회에서는 갤러리 및 가족 단위 골프 팬들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으며, 디아망이 탄산수 본연의 개운하고 청량한 맛을 지녀 갈증 해소와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됐다는 시음평이 이어졌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시음회에서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도 함께 시음용으로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하이트제로을 시음한 한 갤러리는 “처음 무알코올 음료를 마셔봤는데 알코올 없이 맥주의 풍미와 거품, 시원한 목넘김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신기하다”며 “보통 골프장에 직접 운전하고 가는 경우가 많아 라운딩 후 맥주 한 잔 마시기 어려웠는데 하이트제로으로 대체할 수 있겠다”고 소감을 밝혔다.